슬슬 PC를 바꿀 결심을 해야겠네요. IT

오랜 암레발을 견디고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사실 PC로 대단한 작업을 하고 다니지 않아서 인텔이나 암드나 사실 별 차이 못느끼지만
그래도 옛날부터 암드를 써왔으니 으리로 계속 가줘야겠죠.




공약합니다.
2017년에 취업한다면 바로 RYZEN PC로 바꾸겠습니다.
그렇게 내년에 백수행이...



그리고 내년에도 잊지 않기 위해 이 글은 2017년까지 계속 블로그 상단에 게재됩니다.



[데레스테]정열의 팡파파레 결과 게임

무난한게 인2천에 인5천 둘 다 획득했습니다!
근데 정말 두번하라고 하면 정말 다시 할수 있을까 싶네요.
애니도 엄청 밀렸고, 번역도 엄청 밀리고, 심지어 다른 사람과의 약속도 안잡고 시간날 때 달리기만 했네요.
그나마도 배수 걸고 했는데, 만약 그루브 이벤트였다면.... ㄷㄷ



미오는 빠르게 15성에 10강찍었습니다. ㅎㅎ
캐러밴으로 잘 이용해야겠네요







이벤트 하면서 드디어 아이코 500만을 찍었습니다!
제 첫 500만이네요. 전체 팬수가 4000만정도이니 약 1/8을 혼자 아이코가 먹었더군요.






무비는 정말 갓 무비였는데
이제 보려면 다음달에나...


[신데]전화번호를 입수한 미오짱 번역

https://twitter.com/katsugen24/status/835327455321739264


포지패 이베트라서 역시 포지패 애들의 번역거리가 많네요 ㅠㅠb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37

통계 위젯 (블랙)

544414
2463
1442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