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 최악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태까지는 말아먹었다고 해도 장학금의 희망을 버릴 정도로 못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장학금이 물건너 갔네요. 20학점에 P/NP과목 하나에 나머지 4전공 2교양이었는데, A+ 3개, A 2개 B+ 1개 나왔습니다. 살면서 A+이외의 학점이 2개 이상 나온게 처음이네요... 덕분에 4.2도 깨지고, 멘탈도 깨집니다. OTL
근데 성적은 시망인데 막상 시험은 딱히 시망은 아닙니다. 20학점이라도 P/NP는 시험공부 안해도 될 정도로 쉬웠고, 하나는 과제물 대체여서 시험도 안봐서 오히려 다를 때보다 널널했는데, 문제는 죄다 팀플이 다 발목을 잡았다는 거죠. A 하나의 경우는 시험에서 계산 실수한게 좀 큰 것 같아서 그려려니 합니다만, 다른 하나는 시험도 다 잘봤는데 팀플이 평균조차 못나올 정도로 망해서 점수를 깎아먹었죠. B+과목은 더 심합니다. 중간/기말은 있긴 한데 변별력이 거의 없어서 사실상 팀플에서 결정되는 건데 팀플에서 제대로 삽질을 해서 결과가 이 모양이네요.

내 다시는 팀플 하나봐라!!!!
내 무슨일이 있더라도 팀플없는 수업을 골라 들을거다!!!
팀플을 하더라도 그냥 혼자하는게 성적이 차라리 나을 것 같네요. 실제로 1학년 때는 얘들이 죄다 의욕이 없어서 결국 혼자 진행했는데, 그 때는 점수 충분히 잘 나왔습니다. -_-; 지금와서 오히려 얘들이 애매하게 의욕이어서 딱히 도와줄 것도 아니면서 도와주는 척만 하면서 안심시키다가 통수만 때리니까 성적이 이렇네요.


그리고 시험기간에 시작한 사이터즈는 어느샌가 마스터도 찍어보고 레벨9도 S를 찍네요.
시험기간에 시험과목 지식보다 리듬게임 능력이 더 많이 성장한듯...
분명 시작할 때는 레벨6도 B맞고 그랬는데 말이죠. -_-;;
역시 게임은 시험기간에 해야 제맛입니다. ㅋㅋ
태그 : 시험성적
덧글
시험 잘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orz
시험 때 필기를 통채로 암기하면 됩니다.
참 쉽죠?
하지만 그래도 팀플은 벗어날 수 없지... orz
진짜 성적 깎아먹는데 일조를 하는놈이죠 ㅜㅜ.. 토닥토닥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