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스테]총선이 끝났네요. 게임

여러모로 저한테는 그다지 좋은 총선으로 기억될거 같아보이지는 않지만 어째뜬 총선이 끝났습니다.
중결 전까지만 해도 온갖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었던지라 중결을 보고 여러모로 실망도 컸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온 건 아니지만 사실 별 기대는 안하네요.
역으로 기대를 했다면 과금을 더 미친듯이 지르는 수렁으로 빠졌을테니 과금 지옥에서 빠져나왔다는 점에서는 오히려 전화위복이기도?!




중결 이후부터 하곤 있지만 번역도 적당히 하려고 합니다.
야근하고 회식하면 잠이나 자야지 뭔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그걸 안자고 번역까지 했는지 모르겠네요... -_-;;
앞으로도 번역질은 할겁니다만, 일단 졸리면 자야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곧 그 분이 몰려옵니다.... ㄷㄷㄷㄷ
당분간은 절대 과금하지 말아야지.......


덧글

  • 유회선생 2019/05/15 22:40 #

    아이고... 소전에... 데레스테에... 나 죽는다아아...
  • wheat 2019/05/16 20:46 #

    그래서 제가 프리코네를 조금 하다가 바로 접은 이유죠.
    하나만 해도 빡센데...
  • Wish 2019/05/15 23:12 #

    180만원...과금전사다!!!
  • wheat 2019/05/16 20:46 #

    생활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50

통계 위젯 (블랙)

51211
1120
1687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