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데레스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데레스테]제가 이겼습니다.

이겼지만 진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 ㅠㅠ6월 달에 그렇게 과금할 계획도 없었는데 흑우팩 다사고도 모자라서 질렀네요...그리고 당연한 주기였는데 생각도 못하고 있었던 스카우트가 나와 또 지르고결국 300찍고 카렌 데려왔습니다.이번에 나온 아이코를 쓰려면 7초 댄스 레조인 카렌이 필수더군요.뭔가 갈수록 덱 짜기가 빡빡해지고 머리아파지긴 했습니다만한동안...

[데레스테]내일부터 어떡하지

못해도 하루에 1만 포인트는 쌓아야 할텐데 말이죠...과연 내일의 나는 월급루팡을 할 수 있을 것인가... orz

[데레스테]실력

풀콤보고 뭐고 이 게임은 역시 뽑기실력이 제일 중요합니다.린을 단챠로 먹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이걸 합니다. ㅎㅎ남은 주얼은 (아마도) 조만간 나올 아이코 4차를 위해 남겨야 하겠네요.3개 한정 중 2개 먹으면 많이 먹었죠 ㅎㅎ작년까지는 주얼로 주는게 아니라 무료연으로 줘서 바로바로 쓰지 않으면날라가는 거였지만 올해는 저축이 된다는게 좋네요.

[데레스테]페스입니다.

미나미 페스라 달렸습니다.지난번 페스 때는 쉽게 먹어서 이렇게 달린건 거의 반년정도 된거 같네요.뭐랄까 이젠 어지간한 애들은 거진 통상쓰알정도는다 있다보니(성우 있는 애들로) 이젠 지출의 의지가 팍 떨어지네요.그나마 없었던 리나가 나와줘서 기쁘네요. 언젠가 스카우트로 데려와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그래도 이번에 미나미에다가 의상이 secret ...

[데레스테]2019년 마지막 가챠와 2020년 첫 가챠

2019년 마지막 가챠는 대성공이었습니다.아무거나 중복만 피한 쓰알만 바란 가챠였는데 바로 리카가 나와줬으니까요 ㅎㅎ그리고 대망의 2020년 첫 가챠페스에서 이미 건질거 건졌으니 바로 메모리얼로 넘어갔습니다만 첫 가챠는 망햇네요. ㅠㅠ아 물론 제 가챠에 망한것따윈 존재하지 않습니다.성공할 때까지 지르면 되니까요 ^^그렇게 단숨에 50연까지 달려서 후미카...

[데레스테]옳게 된 가챠

40연만에 무사히 사에를 뽑았습니다.덤으로 나탈리아도 나와줬고요 ㅎㅎ요즘따라 단챠는 너무 안터져서 걱정했는데 단챠운과 연차운은 확실히 다르네요 ㅋㅋ혹시나 해서 스카우트 사놓고 안쓰고 있었는데 이제 슬슬 누굴 데려올지 결정해야 겠습니다. ㅎㅎ

[데레스테]아직 안죽었다

내일모래 앞자리 바뀌지만 아직 피지컬 안죽었다 ㅠㅠ29렙치곤 할만했네요.이리저리 바빠서 데레스테할 시간도 부족하지만어떻게 풀콤쳤습니다 ㅎㅎ 참고로 쿠레나이믄 자본주의의 풀콤으로...후반이 너무 빡세다는 ㅠㅠ

[데레스테]가챠 근황

현재까지 페스 가챠입니다.무료 10연차 풀리기 전에 그냥 50연차 돌렸는데 생각보다 잘나왔네요.히나코는 오늘 무료 10연 돌리니까 나와주더라고요 ㅎㅎ쓰알이 생각보다 잘나와줬지만 실상 메인에 투입되는 애는 히나코 하나겠네요.이렇게 생각하면 나도 참 많이 먹었구나 싶기도 하고반대로 못먹은 애들을 보면 눈물만 나기도 합니다.한정 스카웃은 당연히 일단 티켓은 ...

[데레스테]라이브 카니발 후기

원래 12일까지인줄 알고 여유부렸다가 어제 8시 넘어서 9일까지인 걸 깨달아 헐래벌떡 했었다는... -_-;;;덕분에 점수 더 낼 수 있긴 했는데 결국 못냈네요.개인적으로 데레스테에 새로운 이벤트가 생긴건 좋은데 너무 빡세더군요.우선 SSS찍는 거 자체가 한세월입니다.특히 SS에서 SSS까지 올리려는데 볼텍스 게이지 도움을 안받으면 올리기가 힘들더군요....

[데레스테]페스 결과

이번 페스에 나온 후미카, 유미 둘 다 좋아하다보니 결국 냉큼 질렀네요.목표는 최소 둘 중 하나는 먹는거였습니다.뭔가 요즘 태블릿으로 하면 가챠가 잘 안되는 거 같아서 피씨로 돌렸습니다만첫 60연차부터 안즈가!!!그리고 70연차만에 유미가 나왔습니다!!!그리고 욕심에 못이겨 가진거 다털어서 140연까지 달렸지만 망했네요. ㅠㅠ처음에는 하나만이라도 건지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55

통계 위젯 (블랙)

5589
552
1758886